왜 우리는 마사지 후에 물을 마셔야 하나요?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마사지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이 여러분의 몸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것은 독소를 씻어내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마사지의 이점을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홈타이, 우리는 마사지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이 왜 필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탐구할 것입니다. 또한 마사지 후 물을 가장 잘 마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살펴 볼 것입니다. 그러면 마사지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왜 우리는 마사지 후에 물을 마셔야 하나요?

우리가 마사지를 받을 때, 우리의 근육은 작동되고 조작됩니다. 이것은 독소가 우리의 몸으로 방출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후 물을 마시는 것은 우리 몸에서 이러한 독소들을 씻어내는데 도움을 주며, 우리가 상쾌하고 원기를 되찾게 해줍니다.

식수의 이점

우리 모두는 매일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만, 여러분은 마사지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다음은 마사지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의 몇 가지 이점입니다.

1. 몸에서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치료는 근육의 독소를 풀어주고 배출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그 후 물을 마시는 것은 이러한 독소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을 돕습니다.

2. 그것은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사지 후 물을 마시는 것은 근육의 통증이나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치료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은 이 개선된 혈액 순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그것은 휴식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사지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은 여러분이 더 편안하고 차분하게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음 번에 마사지를 예약할 때는, 그 후에 반드시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몸은 그것에 대해 감사할 것입니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물을 마셔야 합니까?

물은 신체의 모든 시스템의 적절한 기능을 위해 필수적이며, 마사지 후에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마사지 치료는 근육과 조직에서 독소를 배출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물을 마시는 것은 몸 밖으로 이러한 독소들을 씻어내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하루에 최소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고, 땀을 흘리거나 운동을 심하게 한다면 더욱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하루에 마시는 물의 권장량은 얼마인가요?

물은 우리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우리 몸의 모든 세포, 조직, 그리고 장기는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물을 필요로 합니다. 물은 다음을 포함한 신체의 많은 중요한 과정에 관여합니다.

• 체온을 조절합니다.

• 조인트를 윤활합니다.

• 독소를 배출합니다.

• 영양분과 산소를 세포로 운반합니다.

• 소화를 돕습니다.
¨C21C이러한 모든 중요한 기능들 때문에, 우리는 하루에 6-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권장됩니다. 하지만, 이 양은 여러분의 활동 수준, 여러분이 살고 있는 기후, 그리고 다른 요인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활동적이거나 더운 기후에서 산다면, 여러분은 권장량보다 더 많은 물을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또한 혈액 순환과 땀을 증가시킴으로써 여러분의 몸에 수분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마사지 전후에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우리는 마사지 후에 물을 마셔야 하나요?

마사지를 받으면 몸이 이완되고 근육이 풀립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있는 독소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사지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은 이러한 독소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은 또한 여러분의 몸을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수분을 잘 섭취했을 때, 여러분의 몸은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근육이 마사지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돕는 것을 포함합니다.

마사지 후 물을 마시는 것도 두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때때로 근육의 긴장이 풀리기 때문에 긴장성 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두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 후 수분 보충에 관해서는,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거나 전혀 마시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인가요?

답은 이렇습니다. 그것은 달랐습니다. 목이 마르면 수분을 섭취하세요. 마사지는 특히 방이 따뜻하거나 세션 중에 땀을 흘린 경우 분명히 탈수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독소들을 기억하십니까?) 하지만 여러분이 목이 마르지 않다면, 억지로 물을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마사지 도중에 화장실로 달려가는 것으로 끝날 것 같아요.

물론, 마사지를 받은 후 머리가 어지럽거나 어지럽다면, 그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럴 때는 술을 다 마시고 기분이 지나갈 때까지 누워 있어요. 아마도, 당신은 너무 긴장을 풀고 혈당이 너무 낮게 떨어졌을 것입니다.